top of page

"좋은 날이에요..."

이름 : 쿠키 아유미/久木 歩心 

성별 : 여자
나이와 생일 : 14세/5월 5일
키와 몸무게 : 152cm/마름

 


성격 : 

[수줍음]누군가와 대화할때 양 볼을 발그레 물들고 말을 할때 조금 끄는 점으로 보아 아이는 수줍음을 탄다. 내성적이고 소심한 성격인지라 어쩔 수 없고 말을 할때 생각이 많아 보인다. 실제로 생각한 말보다 내뱉는 말은 조금.

[예의바른]교육을 잘 받은 아이. 다른 사람과 대화할때 조심조심, 차분히. 이렇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심기를 건드리는 일은 없다. 더구나 눈치를 많이 보기 때문에.

[다정함]심성 자체는 다정하고 친절한 편에 가까웠다. 모두와 함께 웃는 것을 좋아하고 그 속에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한다. 다친 사람을 보면 마음이 아프고 곤경에 처한 사람은 도와주고 싶다. 이런 면을 가진 아이기에 다른 사람을 쉽게 도와준다.

[소녀감성]하고 있는 머리띠나 허리에 묶은 리본 등을 보면 눈치챌 수 있다. 아이는 그런 것들을 좋아한다는 것을.

 

[부지런한]아이는 무엇하나 허투루하는 법이 없었다. 모든 것에 자신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힘을 다하는 것, 그건 아이에게 너무나 당연한 것이고 익숙한 것이다.


기타사항 : 

혈액형은 A형.

 

가족. 무남독녀. 아버지, 어머니 두분다 계시지만 일때문에 바빠 아이를 잘 챙겨주진 않은 것같다. 그랬기에 아이는 외로웠다.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그 때문이 아닐까?

 

입이 짧다. 먹는 양이 그렇게 많지 않다. 그나마 먹는 것도 달달한 디저트 위주. 딱히 음식을 가리거나 하지는 않지만 늘 혼자 밥을 먹었기 때문에 먹는 양이 그리 많지 않은 것같다.

 

분홍 머리띠. 가장 아끼는 물건. 누군가에게 선물 받았다고 말하고 다니나 정확히 누구인지는 기억하지 못하는 듯 싶다. 누구, 누구였더라.

 

입고 있는 개량 유카타 역시 누군가에게 생일 선물로 받았다고 한다.

 

주로 해요체를 사용. 다른 사람을 부를때는 허락받지 않은 이상 성으로만 부른다.

 

[선호]분홍색, 리본, 토끼, 귀여운 것들, 단 것들. 하나같이 여성스러운 성격이 나타난 것들.

[비선호]어두운 곳, 혼자.



디지몬 : 제리몬-구미몬-테리어몬-가르고몬-래비드몬-세인트가르고몬

문장 : 성실의 문장

 

 

 

 




스탯 (총 15포인트 자유분배)

공격: 4

방어: 7

체력: 4

첫눈에 보았을때 떠오르는 색은 햇볕에 잘 말린 밀짚이 생각나는 색이었다. 

아 이가 가지고 있는 것 중 가장 아름답다고 칭할 만한 것은 머리카락이었다. 금색과 갈색 그 사이의 색깔을 지닌 머리카락은 구불구불 결 좋게 내려온다. 뒷머리가 아이의 다리까지 내려오는 것에 비해 앞머리는 반듯하게 잘린 모양새였다. 분홍 토끼가 생각날 듯한 머리띠를 쓰고 있는게 귀엽다고 느낄만했다.

눈동자는 찬란한 금색. 동글동글한 눈매는 아이를 어리숙하게 보이게 하고 진한 쌍커풀과 긴 속눈썹. 눈동자가 깜박거리는 것이 사슴의 눈망울을 생각나게 했다.

전체적으로 여리고 가냘픈, 마냥 어리게만 보이는 아이였다. 희고 고른 피부빛은 이런 외모에 한술 더 뜨는 듯 싶다. 입에는 별 표정을 띄고 있지 않지만 무언가 말하려는 듯 오물거리는 것을 보면 절대 차가운 인상은 아니다.

짧게 개량한 분홍 유카타. 허리에 묶은 오비는 리본 모양으로 묶여 길게 내려온다. 발에는 흰색 조리를 신고 있다.

회사소개 채용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게임이용등급 운영정책

  • Facebook App Icon
  • Twitter App Icon
  • Google+ App Icon
Butterfly
00:00
bottom of page